포켓몬스터 레드버전 다운로드

포켓몬스터 레드버전 다운로드

배틀 및 무역 포켓 몬스터 무선 친구와 함께! 클래식 그래픽과 음악, 포켓 몬스터 빨간색과 포켓 몬스터 블루 버전은 거의 20 년 전에 릴리스된 원본에 진정한 숙박. 당신은 그들이, 하지만 지금은 무역과 전투 포켓몬 시스템의 닌텐도 3ds 제품군에서 로컬 무선을 사용 하 여 그들을 연주하는 것 처럼 느낄 거 야! 이러한 시간을 초월한 게임, 또는 처음으로 그들을 재생 되짚어! 거의 20 년 전, 하지만 지금은 디지털 다운로드로 시스템의 닌텐도 3ds 제품군에 포켓몬 현상을 시작 원래 여행을 체험! 원래 150, 단색 픽셀 예술과 4 비트 배경 음악과 완벽 한에서 귀하의 첫 포켓몬을 잡는 느낌을 재현. 포켓 몬스터 라는 놀라운 생물에 대 한 검색 토지에 걸쳐 포켓몬 트레이너와 여행의 역할을 할게요. 캐치, 배틀, 그리고 당신이 체육관 지도자에 직면 하 고 팀 로켓을 중지 하려고 무역! 당신은 원래 150 포켓 몬스터를 잡으려고 원한다 면, 당신은 친구 들과 무선으로 거래를 해야 합니다. 1998, 닌텐도 미국 inc. 게임 소년에 포켓 몬스터 레드 버전을 발행 합니다. 이 롤플레잉 (rpg) 게임은 이제 abandonware 판타지, 턴 기반 및 일본 스타일 rpg (jrpg)에서 설정 됩니다. 아, 포켓몬 레드. 그것을 전부 시작한 게임. 위로 포켓몬 했을 때 포켓몬 뿐 아니라 저조한 괴물 했다. 그것은 색깔이 없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이 포켓몬을가지고 첫 번째 포켓몬 있던 사실과,이 음모, 그리고 다른 모든 것 들 이전 게임 복사 됩니다. 글쎄, 이제 당신은, ` emu낙원 덕분에 원인을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향수를 왁 싱이 걸작을 재생할.

더 많은 에뮬레이터를 위해 우리의 폭넓은 에뮬레이터 섹션을 검사 한다. 그것이 영국인 (어)에 (서) 있었다고 생각 했지만 단지 그것이 많은 시간에 waaayy을 가져 갔다. 이 게임을 재생 하려면, 제발, 최신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다시 당신이 어렸을 때, 90 년대 후반에 기억 나요? 기억에 대 한 귀하의 친구에 게 자랑 하는 방법 보다 더 포켓몬 있 었 어? 기억 하는 방법을 당신이 파란색 챔피언이 었 어 요 알아 했다 충격? missingno 잡으려고 노력 하 고 기억 나요? 포켓몬 레드 게임 쌍 블루와 짝을 했다 게임 이다. 게임의 개념을 잡으려고 하 고 그들의 최대 용량을 훈련 할 수 많은 포켓몬으로 훈련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것을 하는 동안 당신은 회복을 통하여 체육관를 싸우고 있다. 이것은 최초의 포켓몬 이며 확실히 높은 벤치 마크를 설정 합니다. 내가 포켓몬 완벽 하 게 태어났다 고 나는 그들이 옳다고 생각 했다 뭔가를 읽고! 당신은 결국 당신의 포켓몬 트레이너의 면허증을 부여 했습니다. 지금, 그것은 세계 최고의 포켓몬 트레이너가 되기 위해 밖으로 머리에 시간이 야. 그것은 당신이 거 대 한 세상에서 150 포켓몬을 수집 있어 모두 걸릴 거 야. 캐치와 놀랍게도-귀여운 피 카 추 같은 괴물을 훈련.

blastoise의 집중 물 대포에 대 한 얼굴. Pidgeot의 폭풍우 돌풍 직면 할 때 강한 대. 친구와 함께 무역과 당신의 포켓몬 진화 시계.

Share this post